철도특별사법경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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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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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과태료 고지서 납부기한 오기재(誤記載) 사과공고문
담당부서
운영지원과
담당자
우미랑
전화번호
042-615-5861 
등록일
2020-07-23
조회
999
안녕하십니까
국토교통부 철도특별사법경찰대 징수관으로 2020. 6. 2~6. 29. 사이에 인쇄된 모든 과태료 고지서의 납부기한이 잘못 기재되어 고객님들에게 발송 된 점에 대하여 깊이 사과드립니다.

철도특별사법경찰대는 2013년 우정사업본부 대전 소재 우체국과 전자우편에 대한 계약을 체결하고 과태료사전통지서, 과태료 자진납부용 고지서, 과태료 부과처분서 등을 전자적으로 처리하여 왔습니다. 그러던 중 우체국과 전자우편 편집배부에 대한 계약을 맺은 업체에서 고지서 형식을 새롭게 바꾸는 작업(일명: 템플릿)을 하고 이 과정에서 납부기한이 작업 날짜로 잘못 인쇄되어 발송되었음을 뒤늦게 알게 되었습니다.

납부기한이 잘못 인쇄되어 발송 된 고지서에 의해 피해를 당하는 일이 없도록 현재 날짜로 계산하여 정정 고지서를 재발송하여 드리고 있으며 전산상의 모든 조치를 완료(2020. 6. 30.) 하였으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과태료 고지서의 납부기한 내에 납부하여 주시면 되고, 의견제출 또는 이의제기 안내는 고지서 뒷면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납부하신 분들께는 혹시 잘못된 고지서로 인해 의견제출 또는 이의제기 기회를 갖지 못하였을 경우 절차를 다시 진행할 수 있음을 안내하고자 합니다.(또한 납부 하신대로 절차 종료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철도특별사법경찰대 운영지원과(T.042-615-5861)로 전화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철도특별사법경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