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본문

훈령/지침/고시

훈령/지침/고시 상세보기
제목 하자관리정보시스템 운영 관리규정 일부개정 고시
담당부서 주택건설공급과 담당자 민경철
게시일 2021-11-23 조회수 1682

 1. 개정이유

 「공동주택관리법개정에 따라 ‘21.12.9.부터 하자심사분쟁조정위원회에서 시행되는 분쟁재정 절차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규정을 정비하려는 것임.

 

2. 주요내용

 가. 분쟁재정을 추가하는 용어로 정비(안 제2, 5, 6, 10, 11)

 

3. 참고사항

 가. 관계법령 : 공동주택관리법 시행령53조제5

 나. 예산조치 : 별도조치 필요 없음

 다. 합 의 : 해당기관 없음

 라. 기 타 : 구조문대비표, 별첨

첨부파일 HWP 하자관리정보시스템운영관리규정일부개정안_심의결과.hwp 바로보기
HWP 하자관리정보시스템_운영_관리규정_일부개정_고시.hwp 바로보기